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경건의 시간 워크샵 은혜로웠어요!! ㅡ 네비게이토선교회 서울C지구

경건의 시간은 말씀과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을 만나는 교제의 시간입니다♥️
경건의 시간을 하면서 누린 축복을 워크샵 시간에 서로 나눴습니다.
하나님을 알게되고 나를 알게되고
믿음이 자라고⬆️
삶을 인도받고🚸
자신이 아닌 삶을 살게되고🎆
하나님과 개인교제하는 시간이어서 필요를 채움받고😍
은혜와 복이 오고🎁
귀한 일에 쓰임받을 수 있게 해주시고🏆
그 외에도 너무나 많은 축복이 있었어요!!
시간이 부족해서 더 나누진 못했어요 ᆢ

이렇게 축복과 은혜가 넘치는 경건의 시간인데 나의 경건의 시간은 어떤가 돌아보게됐어요
습관처럼하지만 이런 유익을 누리는것은 부족했어요ㅠㅠ

갓난 아이들같이 신령한 젖을 사모하라 이는 이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 벧전 2:2

갓난 아이가 젖을 사모하듯이 말씀에 대한 열망과 열정ㆍ사모하는 마음을 주시도록
간절히 기도하고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벌써부터 내일 만날 주님이 기대되네요!!!


#네비게이토 선교회 #기독교 #하나님 #예수님 #수련회 #큐티 #믿음성장 #축복 #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