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 C지구ㅡ교제할 때 훈련도 열심히 할 수 있어요!

STP가 끝난 후
매일 구약 30장씩 읽기 훈련을 했습니다!!

저도, 함께한 자매들도 유익과 축복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요:)

저는 말씀을 많이 읽으니 하나님을 생각하는 시간이
정말 많아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평소에 “쓸데없이 핸드폰 안 보기”
이런 적용이 많았는데😂
핸드폰 볼 시간이 없더라고요.

다른 한 자매는 영적인 것에 노출이 많이 되니
가치관과 생각이 말씀 중심, 하나님 중심이 된다고
나누었고요

또 다른 자매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말씀을 풍성히 읽으면서 말씀으로 그 문제들이 해결 되었다고 했어요:)

무엇보다 함께하니까 정말 같이 잘 할 수 있더라고요!ㅋㅋㅋ

남은 기간도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