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kakaocdn.net/dn/bIz3IA/btqCoQApyPq/CGJQUSFk36Ekl9psTXkw7k/img.jpg)
누가복음 6장
17. 예수께서 저희와 함께 내려오사 평지에 서시니 그 제자의 허다한 무리와 또 예수의 말씀도 듣고 병 고침을 얻으려고 유대 사방과 예루살렘과 및 두로와 시돈의 해안으로부터 온 많은 백성도 있더라
18. 더러운 귀신에게 고난 받는 자들도 고침을 얻은지라
19. 온 무리가 예수를 만지려고 힘쓰니 이는 능력이 예수께로 나서 모든 사람을 낫게 함이러라
예수님은 고침을 받기 위해 나아온 한 사람 한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다 아셨습니다.
사랑스럽지 않고, 은혜를 모르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으라고 소리지를 사람들도 있었을 것입니다.
이 모든것을 아시고도 예수님은 예수님께 나아오는 모든 사람들을 다 고쳐 주셨습니다.
은혜를 받을 만한 사람이어서가 아니라, 어떠한 조건을 갖춰서가 아니라, 예수님께서 그 사람을 사랑하시기 때문에 고쳐 주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 역시 그런 주님의 사랑으로 아무런 값을 치르지 않고 생명을 얻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어떤 사람일 지라도 사랑해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더욱 알고, 주님께 받은 은혜를 기억하고, 항상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주님을, 주님의 사랑을 더욱 알아가겠습니다.
저도 주님께 받은 그 사랑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겠습니다.
네비게이토 #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 네비게이토 선교회 # 하나님 # 예수님# 중앙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