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시! 성경공부 진짜 은혜로웠어요 - 네비게이토 선교회 중앙대 서울c 지구

역시!!   성경공부 진짜 은혜로웠어요
 scl 5-5 <그리스도는 다시 오시는가 >배웠어요!!
예수님 께서 다시 오실 때 상을 주시고,
각사람에게 칭찬을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계 22; 12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 대로 갚아주리라

사실 제가 초중고대학 졸업할때 변변한 상 한번 받아본 기억이 없거든요ㅠㅠ
그런데 주님 다시 오시는 날 , 하나님 앞에서 큰 상을 받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
하나님께서 제 이름을 호명하시면!!
제가 하나님 앞으로 나아가서.. 그때는 날아가려나 .. 생각만 해도 기쁩니다.
천군천사들이 같이 기뻐하고 웅장한 나팔소리와 함께?^^
왜 배우들이 큰 영화제에서 상 받게되면 드레스도 준비하고
감사 멘트도 준비 하잖아요?
저도 주님앞에 상받을 때 할 멘트를 준비해야겠어요
미리 써보고 여러번  읽어보고 ㅋㅋㅋ 연습해서 ㅋㅋㅋ 잘 할 수 있도록

... 음 근데 그 전에
일단 상 받을 일을 많이 해야겠네요ㅎ

주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성경공부 주일마다 배우게 해주시고
주님 다시 오실 소망가운데 살아갈 수 있게 해주셔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