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르짖을때 응답하시는 하나님ㅡ 네비게이토 중앙대 서울c지구


"네가 부를때에는 나 여호와가 응답하겠고

네가 부르짖을때에는 말하기를 내가 여기있다 하리라

사58:9"



내가 부를때 귀기울이시는 하나님

내가 부르짖을때 응답하시는 하나님



아이는 수시로 '엄마'를 부릅니다.

제가 설거지를 할때도 화장실을 갈때도..

자다가도 깨면 '엄마'를 부르고 찾습니다.



저는 아이의 부르짖음에 대답을 합니다.

'엄마 여기있어~~"

아이가 가장 안심하는 한마디입니다.



하나님께서 "내가 여기있다."

주님 주님이 함께 하시기에 안심입니다.

주님 도와주시기에 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