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종 - 네비게이토 선교회 중앙대 서울c지구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롬12:1)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요14:21) 
 
선교사님 메세지 복습하면서 순종은
우리 자신을 하나님께 산제사로 드리는 마땅한 영적인 예배이고
또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저는 얼마나 마땅히 하나님앞에 해야할 순종을 하고있나
또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기쁨으로 순종하고 있나 돌아보게 되었어요
 
순종하는 사람에게 자신을 나타내시는 하나님이신데
기대하고 또 사랑함으로 알려주신 것들에 순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