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복음이 널리 전파되는 대학 축제 - 중앙대 네비게이토

즐거운 학교 축제 ㅎㅎㅎ
중앙대 네비게이토는  즐거운 시간들을 갖으면서 가능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기로 하였어요. ㅎㅎㅎ

중앙대 네비게이토는 맛있는 것을 많이 만들었어요 ㅎㅎㅎㅎ

네비게이토는 즐겁게 홍보도 하고요 ㅎㅎㅎ

중앙대 네비게이토는 기독교 동아리로서 복음을 힘써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많은 학우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알고 믿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지요 ㅎㅎㅎ

힘써 복음을 전하고 있는 중앙대 네비게이토 ㅎㅎㅎ

힘써 복음을 전해주는 중앙대 네비게이토ㅎㅎㅎ


축제, 하나님 사랑, 복음, 전도, 네비게이토 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