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중요한 결심 한가지!!!- 중앙대 네비게이토

나는 그저 원할 뿐이고 
주님께선 이루십니다. 


나는 나의 삶을 망치고 
주님께선 나의 삶을 가꾸십니다. 


나는 늘 실수를 하는데
주님께선 항상 완벽하십니다.


나의 사랑은 변하고 
주님의 사랑은 영원합니다.


나는 가진것이 없는데 
주님께선 없는것이 없으시고  


나는 아는것이 없는데  
주님께선 모르는것이 없으시고  


나는 아무것도 못하는데  
주님께선 모든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도
 제 마음속에 결심해야 할 진짜 중요한 한가지는!
.
.
.
.
.
.
"주님만 믿고 주님 말씀대로 살리라!!!"


시73: 22,23
내가 이같이 우매무지하니
주의 앞에 짐승이오나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나이다.

중앙대 네비게이토는  예수님이 얼마나 좋으신 분이신지 잘 알고 믿음을 키우도록 도와줍니다.

중앙대 네비게이토가 궁금하시면
아래 카페도 방문해 주세요^^

중앙대 네비게이토 홈페이지
http://navigators-seoulc.org/main.html

댓글로 문의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