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크게 외치라!! - 중앙대 네비게이토

크게 외치라. 아끼지 말라. 네 목소리를 나팔같이 날려 내 백성에게 그 허물을, 야곱 집에 그 죄를 고하라.
그들이 날마다 나를 찾아 나의 길 알기를 즐거워함이 마치 의를 행하여 그 하나님의 규례를 폐하지 아니하는 나라 같아서 의로운 판단을 내게 구하며 하나님과 가까이하기를 즐겨하며
                                                         - 이사야 58: 1, 2 -



말씀 묵상하며 은혜가 되었어요
크게 외치라!! 나팔같이 내 목소리를 크게 높이라고 말씀하시는데요.
보통 나팔같이 내 목소리를 크게 높이면 주변 사람들이 시끄럽다고 조용히 하라고 하잖아요 ㅋㅋㅋ
근데.. 내 목소리를 힘껏 낼 수 있는 단 하나의 소식!!
그건 바로 복음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이 세상에서 수많은 지식을 배워왔지만 내가 죄인인 걸 깨닫게 해준 건 진리인 성경 바로 복음을 들었을  때였습니다.
처음에 중앙대 네비게이토 언니가 다가와 저에게 복음을 전하며 제가 죄인임을 알려줬을 때 저는 속으로 기분 나빠했었던 우매무지했던 시절이 생각나는군요 ㅋㅋㅋㅋ;;;


그러나.. 성경을 배우며 진리인 성경 말씀을 통해 제가 죄인임을 깨닫고
그 죄를 예수님께서 십자가 보혈로 해결해 주셨음을 깨닫고
날 괴롭게 하던 교만의 죄, 남을 미워하는 죄, 나만을 생각하는 이기적인 죄 등등등.... 수많은 죄를 버려갔을 때
얼마나 제가 행복하고 자유로와졌는지!!!

이 복음이 진정 날 살리는 것이고, 날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가장 기쁜 소식이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크게 외치라!!" 고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복음을 크게 외칠 때 수많은 사람들이 "주님을 찾아와 주님의 길 알기를 즐거워하며 하나님과 가까이 하기를 즐거워할 것"이라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이 약속을 기대하며 오늘도, 내일도... 복음을 크게 외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