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내 입에 밥 한숟갈 들어가기까지-중앙대 네비게이토선교회 서울C자구

6개월 된 아가가 이유식을 시작햇어요ㅎㅎ
생애 첫 단호박 맛을 보았는데요, 맛있었나봅니다.먹이는 동안 수저를 자꾸 빼앗아 자기가 해보려 시도해요ㅜㅋㅋ
아기 손에 수저를 쥐어주고 설명해주지만,결론적으로 단 한숟갈도 입에 넣지 못햇어요ㅋㅋㅋㅋ

내 입으로 밥 숟갈이 제대로 들어가기까지
얼마나 많은 연습이 있었을까ㅋㅋㅋㅋ

영적 양식인 성경 말씀을 스스로 섭취하기까지,중앙대 네비게이토선교회 교제안에 얼마나 많은 도움을 받앗던가 돌아보게 됩니다❤️

송이 꿀보다 단 주의 말씀!!
저도 아가도 함께 섭취하며 성장해 갑니다ㅎㅎ



#중앙대 #네비게이토선교회 #믿음성장
#영적양식 #성경공부 #성장 #하나님 #교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