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나는 내가.... 네비게이토 선교회 서울C지구

나는 내가...(I)
 
나무였으면 좋겠다.
사람들에게 과일, 가구,
그리고 중요한 공기를 주기때문이다.
하지만 때가 되면
사람들이 날 베고 난 죽겠지. 그래도 난
튼튼하고 용감한  나무 였으면 좋겠다.
 
 

나는 내가...(II)
 
자유로운 봄바람 이면 좋겠다.
하늘을 살살 날아다니는 것 같을 것이다.
죄를 안 지은 것처럼.
부드럽고 행복하게.
감사하면서.
 

저도 나무처럼 살고 싶습니다.
우리 주님처럼...
그리고 봄바람 처럼
승리하며 부드럽고 행복하게 감사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