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하나님의 약속 ㅡ 중앙대 네비게이토


창세기 8:21
여호와께서 그 향기를 흠향하시고 그 중심에 이르시되 내가 다시는 사람으로 인하여 땅을 저주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사람의 마음의 계획하는 바가 어려서부터 악함이라 내가 전에 행한 것 같이 모든 생물을 멸하지 아니하리니

사람들의 죄악이 너무 너무 많고 넘침을 인하여 이 세상을 물로 심판하신 이후에....

창세기 9:11‭-‬15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생물 사이에 영세까지 세우는 언약의 증거는 이것이라
내가 내 무지개를 구름 속에 두었나니 이것이 나의 세상과의 언약의 증거니라 내가 구름으로 땅을 덮을 때에 무지개가 구름 속에 나타나면
내가 나와 너희와 및 혈기 있는 모든 생물 사이의 내 언약을 기억하리니 다시는 물이 모든 혈기 있는 자를 멸하는 홍수가 되지 아니할찌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주신 무지개의 약속을 지금도 지키고 계십니다.

약속을 반드시 이루시는 하나님.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의 죄를 대신 속죄해주시고 우리를 구원해주시겠다는 약속을 하나님께서는 신실하게 이루어주셨습니다.

예수님을 향해 조롱하고 멸시하고
온갖 끔찍한 형벌을 예수님께 가하고
십자가에 못박은 악하고 배은망덕한 우리들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약속을 물리지 않으시고 이루어주셨습니다.

네비게이토를 만나 예수님을 보내사 십자가에 돌아가게 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네비게이토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잘 알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네비게이토는 예수님을 믿는 삶이 얼마나 은혜이고 축복인지 알도록 도와줍니다.
네비게이토는 명확한 복음을 알려주어
사람들이 구원받고 구원의 확신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