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성경공부의 축복 ㅡ 중앙대 네비게이토


오늘 성경공부 시간에 주님안에서의 새로운 삶을 어떻게 살아야할지 배웠습니다.

예수님 믿는다고 유혹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사탄은 여전히 우리로 죄를 짓고 하나님과 떨어져 죄의 쓴열매를 먹으며 괴로운 삶을 살게 하려고 우리를 유혹합니다. 우리가 시험받는 이유는 사탄마귀의 유혹과 우리의 악한 죄의 욕망 때문입니다.

그러나 너무 감사한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승리를 주신다는 것이었습니다.

‭‭고린도전서‬ ‭10:13‬ ‭‬
사람이 감당할 시험 밖에는 너희에게 당한 것이 없나니 오직 하나님은 미쁘사 너희가 감당치 못할 시험 당함을 허락지 아니하시고 시험 당할 즈음에 또한 피할 길을 내사 너희로 능히 감당하게 하시느니라

너무나 좋으신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감당할 시험만 허락하시고 또한 피할길(승리의 길)을 주셔서 승리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죄의 유혹이 있지만 말씀을 따라 돌이킬 때 승리하는 삶을 살수 있습니다.

‭‭야고보서‬ ‭4:7‬ ‭KRV‬‬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찌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아멘!!!

하나님께 순복하고 마귀를 대적할 때 승리하는 삶을 살수 있습니다.

성경공부 시간에 말씀으로 승리했던 간증들을 나누며 너무나 은혜가 되었습니다.
말씀으로 승리하는 삶을 살고있는 우리 자매들의
살아있는 간증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가 되었습니다.

네비게이토 성경공부를 통해 말씀으로 올바른 분별력을 갖게 되고 말씀대로 순종하는 네비게이토 형제자매들의 간증을 들으며 믿음의 삶을 살기위한 실제적인 도움받는 것이 너무 김사했습니다.
저도 성경공부를 통해 배운 말씀대로 순종하여 승리하는 삶을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