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ㅡ 구원 간증 (중앙대 네비게이토)

에베소서 1:3‭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크고 놀라운지 우리는 다 헤아릴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대신 십자가에서 죽으심으로 우리의 모든 죄값을 치르셨기에
이제 우리는 예수님을 믿음으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넘치게 받게 되었습니다.


저희 집은 불교집안이었습니다.
저도 초등학교때부터 엄마를 따라 절에 다녔고 불공도 자주 드리러 다녔습니다.
엄마는 매일 새벽마다 108배를 하셨는데 가정형편은 점점더 어려워지게 되었습니다.
결국 아빠가 하시던 사업이 망했고 아빠는 스트레스로 매일 술을 드시고 엄마와 자주 싸우셨습니다.

저는 날마다 불행하다는 생각을 했고 죽고 싶다는 생각도 자주했지만 죽은 뒤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그냥 죽을 수도 없었습니다. 불교에서는 윤회사상을 믿는데요. 제가 지은 죄를 생각할 때 어떻게 될까? 항상 두려웠습니다.

그러다 대학교 1학년 때 네비게이토 언니를 만나 처음으로 복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네비게이토 언니가 전해주는 복음을 들으며
로마서 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죄로 인해 사망 곧 지옥에 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롬5:8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이미 예수님께서 저를 사랑하셔서 저의 죄를 대신해서 십자가에서 죄값을 치르고 죽으시고 부활하셨기 때문에 예수님만 믿으면 구원을 얻게 된다는 얘기를 들으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예수님을 믿고 마음에 영접하는 기도를 했습니다.

네비게이토에서 성경말씀을 배우며
저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점점 더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어떻게 먼지보다 작은, 죄로 인해 원수된 저를 위해 대신 생명을 내어주실 수 있는지....
도저히 제가 이해할 수 없는 사랑으로 저를 사랑하고 계심에 감사가 되었습니다.
사실 성경 말씀을 들어도 잘 깨닫지 못했었는데요.
제가 주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깨달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네비게이토에서 헌신적으로 도와주셔서 점점 깨달아가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믿은 후 저는 마음의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제 기도에 놀랍게 응답해주셨습니다.

요한복음 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 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아빠가 술을 끊으시도록,
엄마 아빠가 서로 화목하게 지내시도록,
가정의 경제적인 필요를 채워주시도록
네비게이토 선교사님 자매님과 언니들이
저보다 더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해주셨는데요. 하나님께서는 기도에 놀랍게 응답을 해주셨습니다.

아빠가 술을 끊게 되셨고, 아빠가 술을 끊으시자 엄마 아빠 사이가 좋아지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농사를 시작하셨는데요. 하나님께서 형통케 인도하셔서 대학 등록금도 잘 마련하게 해주시고 생활비도 넘치게 채워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가족들이 너무나 좋으신 주님을 알게 되고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게 된 은혜입니다.

놀라운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한마음으로 기도해주시고 헌신적으로 도와주신 네비게이토 선교사님 자매님  형제자매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