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토: 행복한 서울C지구,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이야기

네비게이토를 만나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고, 가족 구원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경험했어요❤ ㅡ 중앙대 네비게이토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사도행전 16:31

가족 구원을 이루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엄마는 오랬동안 절에 다니시고 불공도 많이 드리셨습니다. 엄마는 염려 걱정이 많은 분이셔서 항상 걱정을 끊이지 않고 하셨습니다.
가족 중에 누가 아프거나 작은 문제라도 생기면 엄마는 걱정 때문에 식사도 잘 못하셨습니다. 그러다 위염이 심해지시고 나중에는 거의 식사를 하기 어려운 상태가 되셨습니다.

저는 엄마가 평안하고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엄마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어느날 엄마와 통화를 했는데 엄마는 갑자기 울기 시작하셨습니다.
엄마는 고지혈증이 있으셨는데, 갑자기 혈당 수치도 높아졌고 혈압도 높아졌다고 했습니다. 몸 상태가 갑자기 나빠져서 병원에서 여러가지 검사를 추가로 했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혹시 암이 아닐까.. 생각하시며 불안해하셨습니다.

마음이 아팠습니다. 평소에도 염려 걱정이 많으신 엄마셨기에 극도의 불안감에 힘들어하시는 엄마한테 제가 해드릴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저는 엄마한테 아무리 신경 안정제를 먹어도 사람의 마음이 평안해질 수 없지만, 하나님은 마음의 평안을 주시는 분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중앙대 네비게이토를 만나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믿게 된 것, 중앙대 네비게이토에서 성경공부를 통해 좋으신 하나님을 알아가며 마음의 평안과 기쁨을 누리게 된 것을 말씀드리며 엄마도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을 누리시면 좋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복음을 전해드렸는데요.

엄마는 복음을 잘 들으셨고 예수님을 영접하는 기도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엄마가 염려하시는 것들을 위해 하나님께서 도와주시도록 엄마와 함께 기도를 했습니다.

그 후에 엄마와 통화할 때마다 함께 기도를 했습니다.

자매님께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엄마가 믿음의 삶을 잘 시작하시도록 도와드리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엄마가 직접 하나님께 기도하시며 하나님을 경험하시도록 도와드리라고 지침도 주셨습니다.

저는 엄마가 구원 받으셔서 감사하다 정도만 생각했었는데 자매님께서는 엄마의 믿음이 성장하도록 도와주신 것입니다.

저는 엄마한테 엄마도 기도 많이 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얼마후 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너무 감사하게 엄마는 암이 아니였고 혈압과 혈당도 낮아졌다고 했습니다. 엄마는 너무 기뻐하셨고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엄마가 예수님을 믿으신 이후에 엄마한테 기쁜 일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엄마가 예수님을 믿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고 하나님께서 엄마를 돌봐주고 계신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엄마는 너무 기뻐하셨습니다.

저희 엄마를 구원해주시고 기쁨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저에게 복음을 전해준 중앙대 네비게이토,
그리고 제가 믿음이 자라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일꾼이 되도록 도와준 중앙대 네비게이토,
가족 구원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신 네비게이토
선교사님 자매님 형제 자매들께 감사드립니다.
중앙대 네비게이토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중앙대 네비게이토가 궁금하시면
아래 카페도 방문해 주세요^^

중앙대 네비게이토 홈페이지
http://navigators-seoulc.org/main.html

댓글로 문의도 환영합니다😊